http://onoffmix.com/event/2520

공개강연 후기를 적어봅니다.

저도 이번에 우연한 기회에 발표를 하게 되었............................ (부끄럽네요 ㅋ)





이번 공개강연은 오시는 분들 다과 준비를 해보기 위해서 유료로 진행되었습니다.

여타 세미나에 뒤쳐지지 않을 정도의 다과를 준비해보려고 많은 분들이 노력을 해주셨습니다.



 
  
주말에.. 비가 올지도 모른다는 기상청 예보에도 불구하고

총 95분 중 78분.. 출석률 82% 가 달성되어 스태프의 일원으로서 너무나 뿌듯했습니다. 




흥배님 블로그에도 소개됐지만, 까페를 몇년째 운영해오고 계신 이지현 매니저님과,


ProudNet으로 유명한 넷텐션의 배현직 대표님께서 함께 한컷 찍으셨네요 ^^


 
제가 1번 발표하고, 2번으로 승욱님께서 발표를 해주셨습니다.


 
3번은 영기님, 4번은 흥배님께서 발표 해주셨습니다.

이때부터.. 아시는분들은 아시겠지만.. 내부온도가 많이 상승했습니다!!! ㅋ




마지막 우영님 발표와, 기념샷입니다.

지현님께서 기념샷을 함께하지 못하셔서 아쉽네요..

 

전반적으로, 너무나 뿌듯하고 즐거웠던 공개강연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한동안은 너무 바쁜 기간이 될 것 같지만, 다음번 공개강연도 하고싶네요. ^^

혹시 공개강연에 참석하셨던 분이 이 글을 보신다면..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이 한가지 있는데요..

"댓글로 피드백 남겨주세요~~ ㅋ"

그리고 당일 참석하신 모든 분들, 고생하신 모든 스탭분들께..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Recent posts